4학년 1학기 종강쯔음 마케팅 교수님께서 공모전 나갈 사람 말해달라고 하셨고
뭔가 기회다 싶어서 친구 끌고 하게됐다. 3명이서 하게됐는데 중간에 해외연수랑 겹쳐서 포기하고 싶었지만
그래도 해본김에 끝까지 해본게 좋은 결과가 나왔다.
우리가 나갔던 공모전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경영혁신 대학(원)생 공모전
나는 kmac공모전인줄 알았는데 kmac재단에서 운영하는거라 그렇게 부르는듯하다. 아무튼
보고서 제출하고 기도메타로 어떻게든 됐겠지 이게 모르겠다 하고 있었는데
이제 수상은 확정이고 1차 합격한 20팀중에서 대상, 최우수, 우수, 장려 이렇게 심사를 거친다.
그냥 하면 참 좋겠다만 2차 피티를 해야 돼서 2차피티를 위한 PPT까지 따로 만들어야 됐다.
아마 주어진 시간이 일주일인가 암튼 되게 촉박해서 기존 기획안을 토대로
조금씩만 발표PPT에 맞게 수정해서 제출했다.
디자인까지 신경쓸 시간도 없고 공모전 경험상 디자인은 그냥 깔끔하기만 하면 된다고 느껴서 그냥 이대로 냈다. 잘 보이게만..
그렇게 피티를 진행했는데 심사위원들께서 딱히 질문을 안하셨다. 그냥 잘했다고 칭찬만?
아무튼.. 나는 긍정의시그널이라고 느껴서 솔직히 혼자 와 이거 최우수상이겠는데? 싶었음
그리고 또 다시 기도메타.. 공모전 결과는 한참뒤에 미뤄지고 미뤄져서 11월23일에 발표 되었다.
솔직히 제출할때만해도 장려상만 받자 했었는데 피티를 은근 잘 하고 나서 우수상 까지도 가능성 있겠는데?
싶었고 결과는..
우수상을 받았다 ㅜ 솔직히 공모전 자체가 힘들었기 보단 상황이 힘들었었는데
만족할만한 결과가 나와서 감격스러웠음
공모전 여러번 나갔었고 상도 3번정도 받았었는데
이렇게까지 열심히 하고 상받은건 처음이라 되게 기분 좋았다.
그리고 코로나때문에 단 한번도 시상식 같은거 못해봤는데 이번엔 진행하였다!
장소는 신라호텔 어딘가.. 생각보다 웅장했고 거창했다.
공모전 시상식만 하는게 아니라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 우리도 같이 시상을 해주는거였다.
마지막 순서에 우리도 상을 받았다.
참고로 이때 새벽4시에 월드컵 브라질전 보고 밤새고 가서 상태가 많이 안좋았다..
알 수 없는 음식들도 먹고
얼른 집가서 자고 싶어서 후딱 나왔다.
뭘 되게 많이 받았다.
그리고 링커리어 인터뷰까지 했다.
자세한 공모전 수상 후기는 아래 링크 참고하세영
https://community.linkareer.com/strategy/1390887
진짜 나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했을 공모전 좋은 팀원을 만나서 끝까지 해낼 수 있었다.
너무너무 고생했고 고맙다고 말해주고 싶다. 팀리포에버 다들 취뽀하자
마무리는 시상식에서 봤던 귀여운 도일이
인터뷰 - 원빈 님
🖱️공모전 오픈 카톡방 입장하기 (비번: 1004)
해당 게시글은 링커리어 회원님들이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해당 게시글에 포함된 내용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및 비하, 욕설이 담긴 댓글을 남길 시 무통보 활동정지 및 탈퇴 처리됩니다.
본 사이트의 합격후기 및 자료들을 무단 복제, 배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법 제 97조의 저작재산권침해죄에 해당하며, 저작권법에 의거 법적조치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작성자 링커리어
신고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경영혁신 대학(원)생 공모전] KMAC 공모전 후기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