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048755
안녕하세요 한번씩 글 읽고 판단 부탁드립니다
저는 작은 중소기업 재직중인데 몇일전에 사수가 다른 동료 들 앞에서 저한테 아무것도 아닌 자잘한 실수로 소리를 질렀어요. 순간 너무 당황했고 저보다는 나이가 한참 많은 분이고 회사 재직한지 세달밖에 되지 않아서 참을까 생각하다 저도 분노를 조절하지 못하고 10분쯤뒤 사수 있는곳으로 가서 소리 왜 지르셨냐고 따졌습니다
다음날 대표님이 사실을 다 아시고 저만 따로 불러서
잘잘못은 따지고 싶지 않고 그 사수랑 잘 못 지낼거면 퇴사하던지 아니면 다른 부서가던지 선택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일단 알바로 주3일 다니게되었어요
솔직히 먼저 분란 일으킨건 사수인데 왜 저만 신입이라는 이유로 부당한 대우를 받아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조만간 퇴사해야할거 같아서 답답해요
조언 좀 부탁드려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회사의 그릇된 사수 감싸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